샤잠! 신들의 분노, DC 꼬맹이들 성장하다

샤잠 2편, 영화 소개 및 영화 추천

8A719EBA 5385 4154 B8B2 6B2F622D35CB

영화 소개

샤잠 1편에 이어, 2편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린다. 개인적으로는 ‘헬렌 미렌’, ‘루시 리우’ 두 배우가 빌런으로 출연하였기에 더욱 기대감이 높았다. 두 배우 이외에 신예 배우 ‘레이첼 지글러’의 빌런 연기 또한 재미있었다.

세 명의 여신 사이에도 갈등이 있으니, 이 또한 이 영화의 감상 포인트라 생각한다. 샤잠 1편을 재밌게 보시고, ‘헬렌 미렌’, ‘루시 리우’ 등 여성 빌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즐길 영화로 추천드린다.

영화 줄거리

줄거리는 간단하다. 그리스 여신, 세 명의 빌런이 마법의 힘을 찾기 위해, 마법사(샤잠)를 찾아온다. 마법의 힘을 뺏기 위해.

신들의 힘을 갖게 된 빌리(애셔 앤젤)와 친구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슈퍼히어로의 삶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그들 앞에 잃어버린 힘을 되찾고자 그리스 여신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가 나타나게 되고,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EC108573 FA8A 461E B4ED BF4F8CE84E36

명장면

영화가 끝날 때 즈음, 어리기만 했던 소년이 성장했음을 알게 된다. 시리즈 영화의 장점은 영화의 주인공의 성장을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소년 배우가 같이 자라가는 모습을 영화를 통해 확인하며, 같이 성장하는 느낌을 받게 된다.

마지막 엔딩 장면은 꼭 보시길 추천드린다.

마치며

솔직한 평을 남기자면, 영화 러닝타임에 비해 불필요한 장면이 과다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솔로몬의 지혜를 가졌다고 하는데, 이들의 지능은 중학생에 멈춰있다. 샤잠 1편에서는 이런 부분이 매력 포인트였지만, 개선이 되지 않고 2편까지 지속되니 답답한 느낌이 더 강하게 들었다. 이를 영화에서도 집어냈지만, 별 차이는 없었다.

1편을 재밌게 보신 분들은 조금 실망할 수도 있으나, 중간 중간 지루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DC 특유의 액션 장면은 재미있다. 감상하실 때,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샤잠! 신들의 분노(샤잠 2편), 시청 가능 OTT 링크 남깁니다.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십니다.

샤잠! 신들의 분노 : 웨이브 (wavve.com)

네이버 시리즈온 (naver.com)

샤잠! 신들의 분노 (coupangplay.com)

다른 DC 영화가 더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