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리그, DC 어셈블

저스티스 리그 영화 후기 및 영화 추천

E82C9220 25F8 47CB B24E B93F0E2AA4D2 e1687577345892

솔직히 포스터가 영화를 조금 망쳤다.

영화 소개

* 더욱 자세한 소개는 링크 남긴다(Youtube 무비띵크님 영상)

필자는 ‘저스티스 리그(2017, 120분)’, 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2021, 242분)’ 모두 영화관에서 시청하였다.

개인적으로 같은 비용을 내고 242분이라는 시간 동안 영화를 볼 수 있었던 ‘잭 스나이더 감독판’은 좋았다. 안 볼 이유가 없었다. 다만, 홈 OTT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찾아서 볼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저스티스 리그(2017)’만 보셔도 충분하다. 다만 ‘저스티스 리그’가 너무 재밌어서, 또 보고 싶은 분들께는 ‘잭 스나이더 감독판’을 추천드린다.

영화 줄거리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 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배트맨)은 새로운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원더우먼)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히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테픈 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명장면

단연, 마지막 전투 장면이다. ‘저스티스 리그’ 그들이 모여, 스테픈 울프를 저지하는 그 장면은 압도적이다.

별 다른 장면 없이, DC 코믹스의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린다.

8DB4513A DD48 474E A7D6 829D99D5F3E0

마치며

DC 유니버스의 재미를 알게 해준 이 영화에게 감사를 표한다. 강력 추천드린다.

‘저스티스 리그’ OTT 링크 남깁니다. 넷플릭스, 웨이브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홈 – 넷플릭스 (netflix.com)

저스티스 리그 : 웨이브 (wavve.com)

잭 스나이더 감독판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 웨이브 (wavve.com)

네이버 시리즈온 (naver.com)

DC 코믹스의 영화를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께 관련 링크 남깁니다.

Leave a Comment